아이템 선택 및 강화
2020. 4. 9. 12:23ㆍC#/수업내용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
31
32
33
34
35
36
37
38
39
40
41
42
43
44
45
46
47
48
49
50
51
52
53
54
55
56
57
58
59
60
61
62
63
64
65
66
67
68
69
70
71
72
|
Console.WriteLine("소지중인 아이템 : Sword, Axe. ");
var swordStatus = 0;
var axeStatus = 0;
while (true)
{
Console.Write("강화 하시려는 무기의 이름을 입력해주세요. ");
var weaponTypes = Console.ReadLine();
switch (enumWeaponTypes)
{
case WeaponTypes.Sword:
{
Console.WriteLine("강화 하시려면 \"강화\"를 입력해주세요. ");
Console.Write($"강화 확률은 Sword:30%, Bow:25%, Axe:20% 입니다. ");
var commandUpgrade = Console.ReadLine();
if (commandUpgrade == "강화")
{
var rand = new Random();
if (num <= 30)
{
swordStatus++;
Console.WriteLine("아이템(Sword) 강화에 성공 했습니다. ");
Console.WriteLine($"소지중인 아이템 : Sword(+{swordStatus}), Axe ");
}
else
{
Console.WriteLine("아이템(Sword) 강화에 실패 했습니다. ");
Console.WriteLine("소지중인 아이템 : Sword, Axe ");
}
}
else
{
Console.WriteLine("잘못된 명령어입니다. 강화는 취소되었습니다. ");
}
break;
}
case WeaponTypes.Axe:
{
Console.Write("강화 하시려면 \"강화\"를 입력해주세요. ");
Console.Write("강화 확률은 Sword:30%, Bow:25%, Axe:20% 입니다. ");
var commandUpgrade = Console.ReadLine();
if (commandUpgrade == "강화")
{
var rand = new Random();
if (num <= 30)
{
axeStatus++;
Console.WriteLine("아이템(Axe) 강화에 성공 했습니다. ");
Console.WriteLine($"소지중인 아이템 : Sword, Axe({axeStatus}) ");
}
else
{
Console.WriteLine("아이템(Sword) 강화에 실패 했습니다. ");
Console.WriteLine("소지중인 아이템 : Sword, Axe ");
}
}
else
{
Console.WriteLine("잘못된 명령어입니다. 강화는 취소되었습니다. ");
}
break;
}
default:
Console.WriteLine("아이템 이름의 입력이 잘못되었습니다. 다시 입력해주세요. ");
break;
}
}
|
'C# > 수업내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스타크래프트 - 배럭 (0) | 2020.04.14 |
---|---|
인벤토리에 아이템 넣기 (0) | 2020.04.14 |
#Enum - 캐릭터 생성 시 직업 및 종족 선택 (0) | 2020.04.08 |
몬스터와의 교전 (0) | 2020.04.07 |
가위바위보 게임의 변형 - 묵찌빠 (0) | 2020.04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