필요기능 정리 - 1차

2020. 7. 1. 12:20Unity/CheckList

1) NavMesh : AI 유닛들의 이동경로에 대한 네비게이션 기능.

https://wergia.tistory.com/224

 

[Unity3D] 내비게이션 시스템 (1) - NavMesh

내비게이션 시스템 (1) - NavMesh 작성 기준 버전 :: 2019.2 [이 포스트의 내용은 유튜브 영상으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] 이번 포스트에서는 유니티의 내비게이션 시스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��

wergia.tistory.com

참고

 

 

2) Animator

- Character Model에 <RPG Character Animation Pack>을 연결해서 이용

- 각각의 Animation 안에서 Hit나 Shoot 같은 타격 포인트가 마킹 되어 있음. 여기에 맞춰서 함수 구성하면 된다.

  테스트 시 에러가 뜨는게 거슬린다면 해당 Animation을 <Ctrl+D>로 복사한 후 사본에서 수정하면 된다.

  원본은 Read Only라 수정이 불가능함

3) Character Model

- Polygon 내의 캐릭터에 장비 입혀봐야 함

 

※ 생각나는대로 계속 추가 및 수정 예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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