필요기능 정리 - 1차
2020. 7. 1. 12:20ㆍUnity/CheckList
1) NavMesh : AI 유닛들의 이동경로에 대한 네비게이션 기능.
https://wergia.tistory.com/224
참고
2) Animator
- Character Model에 <RPG Character Animation Pack>을 연결해서 이용
- 각각의 Animation 안에서 Hit나 Shoot 같은 타격 포인트가 마킹 되어 있음. 여기에 맞춰서 함수 구성하면 된다.
테스트 시 에러가 뜨는게 거슬린다면 해당 Animation을 <Ctrl+D>로 복사한 후 사본에서 수정하면 된다.
원본은 Read Only라 수정이 불가능함
3) Character Model
- Polygon 내의 캐릭터에 장비 입혀봐야 함
※ 생각나는대로 계속 추가 및 수정 예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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